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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네이쳐홀딩스 디즈니와 손잡고 날아갈까

<기업개요>
-당사는 의류, 잡화류, 여행용가방 등을 제조 및 유통하는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함
-주요 브랜드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를 소유 중이며 NFL와 JEEP(여행용가방)이 2019년 신규 론칭됨
-2019년 하반기 NFL과 NFL 스포츠의류 라이센스 계약을 맺으며 사업 영역을 확장 중에 있음

더네이쳐홀딩스의 주요 브랜드. 자료-DART 공시 더네이쳐홀딩스 분기보고서

<디즈니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 더네이쳐홀딩스>

1.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사업 환경에도 불구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한 더네이쳐홀딩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 예정인 더네이쳐홀딩스. 자료-네이버증권 에프앤가이드

-지난해 코로나 19로 패션업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더네이쳐홀딩스는 오히려 MZ세대를 제대로 공략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론칭 이후 평균 매출액 성장률은 58.6%에 달한다.)
-올해 1분기도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은 17.2% 증가, 매출액은 30.5%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각각 684억, 3,788억) 이에 금융감독원은 더네이쳐홀딩스를 코스닥 중견기업에서 우량기업으로 승격했다.
-올해는 백신 접종으로 인한 경기 회복 정상화, 이에 따른 소비심리 회복 및 해외여행 재개 등으로 더네이쳐홀딩스에 더욱 우호적인 사업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
-실제로 5월 한국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05.2로 5개월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코로나19로 억눌려있던 소비심리가 되살아나며 더네이쳐홀딩스의 성장에 더욱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고 올해도 최대 실적 경신이 기대된다.
-특히 NFL과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의 성장이 돋보였는데 NFL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011% 증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는 매출액 658% 증가하며 더네이쳐홀딩스의 성장에 큰 힘을 보탰다.

2. MZ세대를 제대로 공략한 성공적 마케팅
-더네이쳐홀딩스는 MZ세대를 제대로 공략하며 MZ세대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는데 성공했다. MZ세대는 현 사회에서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세대이다.
-따라서 MZ세대를 공략하는 것이 현재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핵심과제인데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를 성공하며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2020년 1020세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의류 플랫폼 무신사의 '2020 무신사 어워즈'에서 더네이쳐홀딩스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MZ세대의 대세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을 지향한다. 이에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의 딱딱한 편견을 깨고 소비자가 원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군들을 선보이며 빠르게 시장을 장악해나가고 있다.
-특히, 공감을 중요시 여기는 MZ세대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지닌 철학을 제품에 그대로 녹인 스토리텔링에 빠져들어 더네이쳐홀딩스가 MZ세대의 대세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 일상생활 전반과 연결된 모든 종류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

시장 변화를 선도하는 더네이쳐홀딩스. 자료-DART 공시 더네이쳐홀딩스 분기보고서

3. 디즈니와 유례없는 장기 계약을 성공시키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 더네이쳐홀딩스
-올해 더네이쳐홀딩스는 디즈니와 유례없는 6년 장기 계약을 맺으며 최고의 글로벌 파트너 수준으로 인정받았다.
-디즈니와의 협력을 통해 더네이쳐홀딩스는 안정적인 글로벌 진출로 확보 가능 및 디즈니의 리테일 노하우,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등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성공적 해외진출 가능성이 크게 높아졌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미 중화권에서 좋은 시작을 가져가고 있다. 전년대비 오프라인 판매량은 40%, 온라인 판매량은 30% 성장을 이뤄내며 순탄한 진출을 이어가는 상황.
-지난해에는 유럽과 북미의 주요 국가의 디즈니 샵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어냈으며 22년부터 일본, 호주, 뉴질랜드 진출까지 예정되어있다. 장기 성장 동력까지 갖게 된 셈이다.

자료-네이버뉴스 아시아경제

4. 글로벌 골프용품 업체인 테일러메이드 인수합병에 공격적으로 뛰어든 더네이쳐홀딩스
-올해 6월 더네이쳐홀딩스는 국내 PEF 운용사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가 인수하는 미국 골프용품 업체 테일러메이드의 전략적 투자자(SI)로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테일러메이드의 경영권을 우선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받은 상황
-향후 센트로이드 PEF가 투자회수를 위한 경영권 매각을 시작할 때 더네이쳐홀딩스에게 우선적으로 인수 기회가 돌아가는 것이다.
-센트로이드PEF와 더네이쳐홀딩스는 테일러메이드 브랜드를 활용하여 아시아 지역에서 의류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글로벌 골프 시장이 호황을 보이고 있고 젊은 세대의 골프 인구를 타겟으로 하고 있기에 MZ세대에 강점을 지닌 더네이쳐홀딩스와의 시너지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결론>

국내 MZ세대의 대표 브랜드로서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더네이쳐홀딩스는 디즈니와의 협력으로 해외시장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가져가며 고성장세를 유지해나갈 것.


투자의견 : 매수(BUY) / 목표가 : 80,000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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